한국영상자료원, 18일까지 체험형 인턴 모집…월 급여는 약 155만원

입력 2017-07-05 14:41



[캠퍼스 잡앤조이=이신후 인턴기자] 한국영상자료원이 체험형 청년인턴을 선발한다. 이번 채용 규모는 2명이다.

채용 분야는 한국영화박물관 운영지원(공개경쟁채용), 영상자료DB구축(장애인 제한경쟁 채용)이다. 한국영화박물관 운영지원은 한국영화박물관 전시실 내부관리, 기획 전시 및 야외 전시 업무보조, 한국영화박물관 수장고 정리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 영상자료DB구축의 주 업무는 영화정보·영화인정보·기사정보 DB구축 지원이다.

공통 지원자격으로는 국가공무원법 제33조(결격사유)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자, 15세 이상 34세 이하의 청년, 남자의 경우 군대를 다녀온 자 혹은 면제된 자다. 영상자료DB구축 부문의 경우는 장애인 복지법 시행령 제2조 또는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4조 3항에 따른 상이등급 기준에도 해당돼야 한다(장애인 등록증 필수). 이외에도 업무와 관련된 전공자라면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서는 한국영상자료원 홈페이지(www.koreafilm.or.kr)를 통해 온라인 접수를 받는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21일 발표할 예정이며, 면접전형은 25일로 예정돼 있다. 근무 예정일은 8월 1일이다.

한편, 공고에 따르면 인턴 계약 기간은 채용일로부터 5개월이며, 월 급여는 약 155만원이다.

sinoo@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