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자동차문화 브랜드 피치스와 복합문화공간 개관
(서울=연합뉴스) 권희원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자동차 기반 라이프스타일 및 패션 브랜드인 '피치스'와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복합문화공간 '도원'을 29일 공식 오픈한다.
피치스는 미국 캘리포니아주 기반 스타트업으로, 자동차 튜닝에서 각종 콘텐츠, 패션, 음악 등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자동차 문화 브랜드다.
한국타이어는 2019년 ㈜피치스그룹코리아에 지분 투자를 한 뒤 복합문화공간 도원의 건립에도 투자하며 비즈니스 시너지 창출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복합문화공간 도원은 자동차와 패션, 길거리 문화가 융합되는 공간으로, 튜닝샵 등 서울 외곽에 있던 자동차 관련 공간을 옮겨와 공유하려는 취지로 설립됐다.
도원은 차량을 스타일링할 수 있는 '개러지'(Garage)를 비롯해 차량 전시·공연을 즐길 수 있는 갤러리, 피치스 오프라인 매장 등으로 구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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