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인도네시아 서비스 품질조사서 최고 등급

입력 2020-08-06 10:00
LG전자, 인도네시아 서비스 품질조사서 최고 등급

(서울=연합뉴스) 김영신 기자 = LG전자[066570]는 인도네시아 정부로부터 허가를 받은 서비스 만족도 조사 기관이 실시한 평가에서 최고 등급을 받았다고 6일 밝혔다.

LG전자는 최근 인도네시아 서비스 만족도 조사기관인 CCSLC(arre Center for Customer Satisfaction & Loyalty)가 실시한 서비스 품질조사에서 가전, 단말, 에어컨 등 전 분야에서 최고 등급인 '다이아몬드' 등급을 받았다.

CCSL은 자카르타, 수라바야, 스마랑, 메단 등 주요 4개 도시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신속도, 품질에 대한 체감도, 수리 시간·비용 등에 대해 조사해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LG전자 인도네시아 서비스법인은 고객과 편리하게 소통하기 위해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운영하며, 고객 불만을 개선하기 위한 전담 조직을 신설하는 등 고객 응대를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LG전자는 3월에는 브라질 최대 고객불만 처리 사이드인 '리클레임AQUI'에서 최고 등급을 받은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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