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기반의 CRM 전문기업 ㈜엠피씨(대표 조영광, www.mpc.co.kr)는 약 25억원 규모의 부산은행 컨택센터 장비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엠피씨는 부산은행 컨택센터에 교환기, IVR, CTI, 상담원통합관리시스템, 음성인식, 통합모니터링, 녹취장비 등을 공급하며 내년 1월 말경에 모든 시스템 개발작업이 마무리 될 예정이다.
이번 계약건이 마무리 되면, 컨택센터의 안정적인 장비관리 및 신속한 장애처리가 가능해져 장애 및 기술지원에 대한 잠재적인 Risk를 대폭 해결할 수 있게 된다.
또한 IVR과 CTI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대고객 서비스 품질이 향상되고, 상담원통합관리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상담원 운영의 최적화를 이뤄냄으로써 부산은행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는 물론 내부직원만족도도 향상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