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CS, 청주시에 대규모 SHOW 고객센터 운영

입력 2010-11-15 09:19
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 CS(대표 김우식)가 370석 규모의 충북 SHOW 고객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고객센터 구축은 SHOW 고객상담서비스 레벨 향상과 충북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해 청주시와 KT CS가 공동 추진한 프로젝트입니다.

국내 스마트폰 이용자가 500만 명으로 대폭 증가한 것도 대규모 센터 운영의 배경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번 센터 운영으로 KT CS는 연간 84억여 원의 매출이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370석 중 200석은 재택근무로 운영해 장애인 채용을 확대하고 여성 근로자들에게 가족친화적인 근무환경을 제공할 방침입니다.

SHOW 고객센터는 요금상품, 부가서비스, 이벤트, 요금납부 등 SHOW 서비스에 대한 모든 상담을 담당하며 11월 15일부터 업무를 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