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의 콘택트렌즈 사용 인구 500만 명, 그리고 렌즈 시장 규모만 해도 1000억 원 안팎!
특히나 젊은 여성의 렌즈 사용 증가로 인해 렌즈 시장의 규모가 점점 넓어지고 있다. 그래서 최근 생겨난 신사업이 있으니, 일반 안경점에서 탈피해 렌즈만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렌즈 전문점이 바로 그것이다.
렌즈만을 전문적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다양한 렌즈 구비는 물론이요, 가격의 거품을 빼고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당기는 렌즈 전문점!
매장 규모도 최소 4평에서 15평 안쪽이면 충분하기 때문에 초기 창업비용도 얼마 들지 않고, 재고가 남지 않아 마진율 또한 높은 것이 특징이다. 젊은 여성들이 주 고객층이기 때문에 구매율과 회전율도 빠르다고 한다.
렌즈 전문점을 창업하기 위해서는 어떤 준비와 절차가 필요한지, 그리고 어느 정도의 매출을 바탕으로 성공 가도를 달릴 수 있는지, <파워 소상공인 신사업>에서 확인해보자.
<렌즈 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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