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 찾아가는 리콜 서비스 실시

입력 2010-07-06 09:56
스바루코리아(대표이사 최승달)가 최근 진행하고 있는 리콜과 관련해 직접 고객을 방문해 해당 부품을 교환해주는 ''찾아가는 리콜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지난 2009년 4월부터 올해 4월까지 생산된 레거시와 아웃백 31대가 대상으로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직접 찾아가 부품 점검과 교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앞서 지난달 27일 스바루코리아는 일부 차종에서 핸들 내부의 전기 회로가 끊어져 에어백 경고등과 경음기가 정상 작동되지 않을 가능성이 발견돼 리콜에 들어간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