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전문기업인 ㈜서린바이오사이언스가 국내 최대의 의약품 관련 전시회인
“코펙스(COPHEX) 2010”에서 바이오프로세스(Bioprocess) 관련 토탈솔루션을 선 보인다.
COPHEX 전시회는 주로 제약사 및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사)한국제약협회 및 (사)대한화장품협회가 매년 공동으로 개최하는 국내 유일의 제약·화장품 산업 전문전시회이다.
서린바이오는 이번 전시회에서 자사의 Bioprocess 관련 Total Solution을 집중 홍보하며, 특히 바이오시밀러 생산을 위한 바이오리액터(세포배양기) 및 운영시스템의 시연을 통해 실제적으로 바이오리액터의 운영과정을 직접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관계사인 R&D 제조 전문기업 ㈜마이크로디지탈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금년 초에 출시한 유전자발현 발광측정기인 “LuBi(루비)”와 최근 출시한 신제품인 검체저장시스템 “SBS(Sample Banking System)” 및 이와 연동되는 장비의 시연이 이루어진다.
서린바이오 황을문 대표는 “당사는 이번 전시회에서 바이오프로세스 토탈솔루션을 선 보이는 것을 계기로 최근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바이오시밀러 분야에서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신성장동력 분야로의 사업영역 확장을 적극 홍보할 것이며, 또한 당사의 C&D(Connect and Development)전략에 기반한 관계사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독자제품 확보에도 박차를 가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전시회는 전세계 30개국 700여개 업체가 참여하며, 국내외 제약, 화장품, 식품, 화학산업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4일까지 고양 킨텍스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