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이 지난 1일 브랜드 슬로건인 ''+α(플러스알파)를 가지다''를 내세우며 새 TV광고를 선보였습니다.
SK건설은 "손예진을 모델로 내세운 이번 광고를 통해 기대이상의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SK VIEW''만의 진보적이고 능동적인 철학을 표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TV광고는 총 3편으로 구성돼 있으며 첫 공개된 프리런칭편은 고객이 바라는 집에 대한 다양한 기대와 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SK VIEW''의 약속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향후 방영예정인 광고에선 고객의 기대감을 ''SK VIEW''가 실질적으로 만족시키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