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은 자영업 고객을 위해 영업관리는 물론 금융·세금신고 업무를 지원하는 ''KB이지북 서비스''를 출시합니다.
카드매출이 많거나 영업현황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자 하는 자영업 고객에게 매우 유용한 온라인 서비스로 별도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매출매입관리는 물론
금융자산관리, 데이터에 연동한 세금신고까지 지원합니다.
기존에 따로따로 관리하던 영업, 금융, 세무 업무를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일괄적으로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인터넷뱅킹 가입 후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고, 이용수수료는 장부관리, 금융관리,세금신고 등 기본기능은 월 1만3천원, 카드매출 정산 기능 등 부가서비스는 월 최저 5천원에서 최고 3만원의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