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대표 남용)가 ‘S클래스 UI(User Interface: 사용자 환경)’와 스마트폰을 발판으로 올해 휴대폰 글로벌 톱3를 확고히할 계획입니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안승권 사장은 현지시간 15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월드 모바일 콩그레스(WMC)''에 참석해 간담회를 갖고 2009년 휴대폰 사업전략을 발표했습니다.
안승권 사장은 “경쟁사와 차별화된 UI(User Interface)를 기반으로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 스타일(Style), 컨버전스(Convergence), 심플(Simple) 등 4대 테마별로 제품라인업을 강화해 선진,신흥시장에서의 마케팅활동을 강화해 글로벌 톱3 위치를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안 사장은 “올해 차별화된 UI 혁신, 스마트폰 리더십 확보, 신흥시장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마케팅 강화 등 3대 중점 추진과제를 추진해 1억대 이상을 판매하고, 두 자릿수의 시장점유율을 달성해 휴대폰 업계 글로벌 톱 티어(TOP Tier)를 확립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