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그룹은 2022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서류는 이날부터 내달 12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채용 과정은 서류 전형, 인적성 검사, 실무 면접,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실무 면접에서는 PT 면접, 역량 면접 등이 진행되며 여기서 합격하면 임원 면접에서 가치관, 인성 등을 평가하게 된다.
모집 직군은 개발사업, 경영지원, 건설기술 등이다.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2022년 8월)가 대상이다.
우미그룹은 종합부동산회사를 비전으로 마음을 얻는 신뢰·미래를 여는 학습·최고를 향한 도전을 핵심가치로 한다. 전통적 건설사업에서 벗어나 부동산 금융투자와 자산관리, 프롭테크 기업에 대한 투자 등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보수적인 분위기를 개선하고 두려움 없는 조직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우미그룹 관계자는 "우미는 유연한 조직운영과 디지털 시대로의 빠른 적응으로 다양한 사업영역으로 성장 중인 종합부동산회사"라며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우수한 인재들을 모집한다"고 했다.
채용 관련 내용은 우미 채용 홈페이지와 유튜브, 잡코리아, 사람인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송렬 한경닷컴 기자 yisr020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