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 스페셜 패키지로 전하고 경품 응모 이벤트까지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선물을 주고받을 일이 많은 2월 선물 시즌을 맞이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트로시티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되는 금번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은 2월 14일(일)까지 이어진다. 입학, 졸업, 설날, 발렌타인데이 등 기념일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고 경품 응모 이벤트 참여와 스페셜 패키징 서비스까지 받아볼 수 있다.
먼저 경품 응모 이벤트는 오프라인에서는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현장에서 바로 스크래치 쿠폰을 긁어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직영몰 제품 구매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 주얼리 ‘3부 다이아몬드 목걸이’ 2명(온라인 1명, 오프라인 1명) △2등 메트로시티 21SS 모데르노 가방 4명(온라인 2명, 오프라인 2명) △3등 메트로시티 21SS 지갑 4명(온라인 2명, 오프라인 2명)의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메트로시티 자사몰을 통해 2월 17일(수) 공지될 예정이다.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된 ‘스페셜 패키징’ 서비스의 경우, 오프라인에서는 프로모션 상품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온라인에서는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패키징 서비스가 적용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할인 상품을 제외한 단품 전품목을 20% 할인하고 스몰레더굿즈 품목 1+1 구매 시 30%의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며, “메트로시티가 제안하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달콤한 기념일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고 다채로운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모션 관련 상세한 내용은 메트로시티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