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투자증권TV,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 증권 부문 대상 수상

입력 2021-01-04 14:00
수정 2021-01-04 14:01


(주)와이앤케이미디어그룹의 대한투자증권TV가 헬스인뉴스가 주최하는 2020 소비자서비스만족대상에서 증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최근 코로나19의 여파로 주식 투자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주식 분야별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한 (주)와이앤케이미디어그룹의 대한투자증권TV가 성공적인 투자길잡이 역할을 다하며 주목받고 있다.

대한투자증권TV는 철저한 인증을 통한 솔직한 수익률, 그리고 이를 위한 바로잡힌 체계의 운영을 통해 신뢰도 높은 증권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분야별 투자 정보 및 종목 정보에 관하여 직접 해당 회사를 탐방하거나 AI 기반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증권 정보 분석을 진행하고 있다.

쉽게 말해 축적된 노하우와 다수의 경험을 기반으로 빅데이터 알고리즘을 통한 실제 수익을 창출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것인데, 이 덕분에 증권 시장에 뛰어든 소비자들 사이에서 대한투자증권TV는 ‘투자다운 투자’를 실현할 수 있는 채널로 인정받고 있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노력에 이어 대한투자증권TV는 고객의 입장에서 더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부서 간 협력을 통해 투자 전력, 증권 분석을 한대 아우른 정밀한 정보 제공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법무법인 태산과 공식 법률 자문계약을 체결해 믿을 수 있는 증권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대한투자증권TV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주식 시장 특성 상 안정적인 수익을 보장하기 위해 주식 시장의 흐름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투자자의 니즈에 맞는 종목으로 포트를 구성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앞서 나가는 정보력과 분석을 통해 과거의 흐름이 아닌, 트렌드한 투자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대한투자증권TV 이정송 대표는 “지금까지 금융기관, 법무법인 등에 협조를 구하며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투명하고 모범적인 기업이 되고자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매 순간 변함없이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수익으로써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