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SR PROJECT가 완전체 선물세트로 돌아온다.
10월24일 정오(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SR 컴필레이션 앨범(SR Compilation Album) ‘아재 감성’이 공개된다.
SR PROJECT의 집합체 SR 컴필레이션 앨범 타이틀곡은 KCM과 임정희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슬픔을 먹고 사는 사람’과 유브이(UV)의 ‘미안해’다.
특히 ‘미안해’는 독보적인 유브이만의 색깔을 보여주는 곡으로, 뮤지와 유세윤이 직접 뮤직비디오 연출과 출연에 참여했으며 재치 있고 위트 있는 가사, 반복적인 멜로디로 대중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SR 컴필레이션 앨범은 지난 5일 발매됐던 PART.1을 포함해 총 27곡이 담긴 2CD 정규앨범으로 탄생했다. 윤민수와 백지영, 지아, 박완규, 주현미, 길구, 천단비, Melanie Fontana, Krysta Youngs, Tiaan Williams 등은 물론 서영은과 제시, 더블케이, 마이크로닷, 정인, 예지, 나비, River 등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완성도도 높였다.
음악을 통해 힘들고 지친 이들에게 힘이 되고자 하는 SR PROJECT는 현대인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여유,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착한 나눔 실천 기부 프로젝트다.
한편, SR 컴필레이션 앨범은 금일(23일) 오후 6시 벅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브이의 ‘미안해’ 티저 영상부터 공개할 계획이다.(사진제공: SR 미디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