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7시리즈 소비자 초청해 '리더스 포럼' 열어

입력 2017-07-11 12:02
BMW그룹코리아가 7시리즈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BMW 엑셀런스 클럽' 회원을 초청해 부산에서 'BMW 7시리즈 리더스 포럼'을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리더의 소통을 주제로 약 130여명의 BMW 엑셀런스 클럽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다음커뮤니케이션즈 송길영 부사장과 소설가 김영하 작가가 연사로 초청됐다. 송길영 부사장과 김영하 작가는 각각 '적응, 그리고 협력' 및 '공감, 소통, 그리고 이야기'를 주제로 리더의 소통과 관련된 강연을 진행했다.

한편, BMW 엑셀런스 클럽은 2015년 출시된 7시리즈 소비자 전용 멤버십 서비스로, 신차 구입 시 자동 가입되며 기존 2년 자동차 보증기간을 3년으로 연장 제공한다. 또 7시리즈 소비자를 위한 전용 콜센터, 서비스센터 방문 시 우선 예약 혜택, 픽업 및 딜리버리 서비스, 전담 어드바이저를 통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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