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가 9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에서 서울디자인재단과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현대차에 따르면 이번 협약은 DDP에서의 다양한 협력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나은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향후 3년간 현대차는 DDP 지도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제작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서울디자인재단은 현대차 블루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DDP에서 진행하는 문화 행사에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적으로 오는 10일부터 DDP 방문자에 관람료를 10~20% 할인(전시회 별 할인율 차이 있음)한다.
협약식에 참석한 곽진 현대차 국내영업본부장은 "DDP는 현대차 고유의 디자인 철학인 플루이딕 스컬프처(Fluidic Sculpture)와 일맥상통하는 부분이 많은 공간"이라며 "향후 DDP가 서울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체험 컨텐츠 개발을 통해 지속적인 문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한편, 올해 3월에 개관한 DDP는 전시장, 컨퍼런스홀, 국제회의장, 공원, 도서관 등을 갖춘 복합 문화 예술 공간으로, 축구장 3배 크기 면적을 자랑한다. 방문객은 개관 100일 만에 246만명을 기록했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imes.co.kr▶ 앞다퉈 뛰어드는 대기업 주차장 사업, 이유있네▶ 캐딜락, 부분변경 신형 ATS 공개▶ 르노삼성차, 소모품 교환하면 선물 증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