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SNS 활용한 헌혈캠페인 눈길

입력 2014-07-07 09:57
LG전자[066570]가 이달 말까지 국내 12개 사업장에서 소셜미디어(SNS)를 활용한 '라이프스 굿 위드 LG'(Life's Good with LG) 헌혈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임직원 한 명이 헌혈을 할 때마다 회사에서 1만원씩 기부하고, 임직원이나 고객이 LG전자 블로그(social.lge.co.kr), 트위터(www.twitter.com/LGElectronics), 페이스북(facebook.com/theLGstory)에서 헌혈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거나 헌혈 인증샷을 올리면 회사에서 1천원을 기부한다.



목표액인 2천만원을 모금해 신경모 세포종 환자인 하랑이(가명·3세)와 어려운형편에 힘겹게 수술을 받고도 1년 만에 신경모 세포종이 재발한 한부모 가정의 민주(가명·6세)에게 치료비로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해외에서는 연말까지 중국, 러시아, 태국, 브라질 등 해외법인 15곳에서지역자치단체와 연계해 순차적으로 헌혈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