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혁신·사람에 중점 둔 브랜드 슬로건 공개

입력 2013-11-15 11:07
네덜란드 전자·가전기업 로열 필립스(이하 필립스)는 15일 혁신과 사람에 중점을 둔 새 브랜드 슬로건(구호) 'innovation and you'를 공개했다.



이 슬로건에는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혁신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여긴다는회사의 신념이 반영됐다는 게 필립스의 설명이다.



필립스는 슬로건과 함께 회사 아이콘 '쉴드'의 새로운 디자인도 선보였다.



세계 최대 라디오 생산업체로 명성을 떨치던 1930년대에 만든 회사 아이콘 디자인을 디지털 미디어·모바일 채널을 연상할 수 있도록 바꿨다고 필립스는 설명했다.



프란스 반 하우튼 필립스 회장은 "혁신은 120여년 전 필립스가 처음으로 전구를 소개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필립스의 DNA로 자리잡아 왔다"며 "보다 나은 미래를위해 사람들이 진정 필요로 하는 혁신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필립스는 새 브랜드 슬로건 공개를 기념하며 '필립스 이노베이션 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www.meaningfulinnovation.asia/korea)에서 다양한 혁신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runra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