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은행, 계좌이동제 확대 앞두고 자동차 경품 이벤트

입력 2016-02-15 10:35
한국SC은행은 이달 26일 계좌이동제의 확대 시행을 앞두고 주거래 대표상품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자동차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SC은행 입출금통장에 공과금 자동이체를 3건 이상 신규 등록하거나 '부자되는적금세트'에 가입하면 자동 응모된다.



SC은행은 추첨을 통해 기아자동차 레이(1명), 아이패드 에어(2명),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원(100명) 등을 준다.



주거래 은행 계좌를 다른 은행으로 옮길 때 기존 계좌에 등록된 여러 자동이체건을 신규 계좌로 자동 연결해주는 계좌이동제는 이달 26일 3단계 서비스에 들어간다.



지금은 금융결제원의 페이인포(www.payinfo.or.kr) 사이트를 통해서만 변경 서비스가 이뤄졌으나, 앞으로는 은행 각 지점과 자체 인터넷 사이트에서도 손쉬운 계좌이동을 할 수 있다.



이에 은행들은 기존 고객을 지키고 타사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신상품을 내놓거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SC은행은 주거래 대표 입출금통장인 '내지갑통장'에서 조건에 따라 상대적으로높은 최고 3.1%의 금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 SC은행의 신용·체크카드를 보유한 상태에서 적금에 가입하는 '부자되는 적금세트'를 통해 최대 6.1%의 금리를 제공한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