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앵글` 김재중, 한중일에서 아랍까지.. 글로벌 인기 과시

입력 2014-07-03 10:57
페이스북 노출 0

관련종목

2020-09-19 02:35
    MBC 드라마 `트라이앵글`의 김재중(JYJ)에 대한 해외 반응이 뜨겁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3일 "MBC 월화드라마 `트라이앵글`에서 허영달 캐릭터를 맡아 다채로운 변신을 선보이고 있는 김재중에 대한 해외 반응이 뜨겁다. 전세계 팬들이 `트라이앵글`과 김재중에 대한 응원의 메시지가 끊이질 않는 것은 물론 드라마 촬영장에 중국, 일본, 대만 팬들의 서포트 또한 이어지면서 김재중에게 열띤 응원을 전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재중은 `보스를 지켜라` `닥터진` 등의 전작 당시에도 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이번 `트라이앵글`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영향력 있는 진정한 한류 연기자임을 입증한 것.

    드라마 관계자는 "김재중을 보기 위해 일본에서 2천여 명이 한꺼번에 입국하는 사례나 중국 팬들이 직접 `트라이앵글` 광고를 하는 등 김재중을 응원하는 팬들의 스케일이 남다르다. 현재 아랍과 페루의 팬들까지 현장의 서포트를 하고 싶다는 의사를 전했다고 하는데 김재중 덕분에 `트라이앵글` 역시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트라이앵글` 김재중 역시 글로벌한 인기! 덕분에 `트라이앵글`까지 인기인 듯" "`트라이앵글` 김재중 한중일 뿐만 아니라 대만 아랍 페루까지…역시 김재중은 팬들의 스케일마저 남다르다" "`트라이앵글` 김재중 중국 팬인데, 항상 `트라이앵글` 챙겨본다. 남은 촬영도 끝까지 힘내세요" 등 김재중과 `트라이앵글`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재중 이범수 임시완 등이 출연 중인 MBC 드라마 `트라이앵글`은 매주 월화 오후 10시 방송된다.(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한국경제TV 관련뉴스

    한국경제TV 많이 본 뉴스